Shopping Review 아야 쇼핑 리뷰

쇼핑리뷰

[유한킴벌리] 화이트 생리대 중형 19매 x 3팩 + 중형 2매 x 2팩

aya9332 2022. 6. 21. 14:19
반응형

밤새 뒤척임이 심해 이불에 피가 묻을때는 난감할때가 많아요. 입는 팬티형의 생리대는 접해 볼 기회가 없었는데 드디어 행사가로 반신반의 구매해 보았습니다. 일단 두툼한 패드 부분이 마음에 드네요. 허벅지 쪽의 날개 부분도 어느정도 막음의 효과는 줄거 같고, 이 팬티 겉면이 촉감이 나쁘지 않습니다. 

저는 팬티사이즈가 95라 m사이즈, l사이즈를 일단 다 구매해 보았는데요. 아무래도 저는 m사이즈를 다음 부터는 구매할 것 같습니다. 

신축성이 좋아 딱 맞게 입는게 아무래도 뒤척임이 심한 잠잘때 유용 할거 같은데, 개인 취향이니까 사이즈는 각자의 취향대로 구매 해도 좋을 것 같네요. 일단 저는 만족입니다.

반응형